가전,IT 전시회 CES

2019년 여러분들이 주목하셔야 할 상품들을 이제부터 낱낱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두구두구두구두구

LG 홈브루(LG HomeBrew)

바로 1위는 홈브루가 차지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바로  일반적인 캡슐을 넣는 커피머신과도 사용법이 동일한데요

정해진 캡슐일정량의 물을 넣으면 발효와 숙성을 거쳐서 수제 맥주를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기호에 따라 페일 에일, 인도식 페일 에일, 흑맥주, 밀맥주, 필스너 까지해서 

5종류의 맥주를 집에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저도 맥주 참 좋아하는데요~홈브루 나오자마자 살 거 같아요 ㅎㅎ

 

두번째로는~~~~

두구두구두구

LG 스마트 빌트인 오븐

2위는 LG의 스마트 빌트인 오븐이 차지하게 되었네요.

스마트 빌트인 오븐으로 말씀드리자면

고객은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조리법은 실시간 음성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요리방법은 화면으로 확인할 수도 있으며

레시피에 따라 조리에 필요한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오븐에 탑재돼있는 조리법들은 미국의 '드론', '사이드 셰프', '이신' 이 3사가 합작했다고 나와있는데요 

그중 '드론'이라는 기업은 앱(APP)으로 음식 조리법을 제공하는 미국 소프트웨어 기업이며

'이닛'과 '사이드 셰프'또한 레시피 분야 주요 기업들이라고 합니다. 

이 정도 회사들이 공들여 만든 제품인 만큼 음식 맛은 안 먹어봐도 잘 알겠죠?ㅎㅎ

 

3번째로는 

두구두구두구두구~~

트롬 플러스

3위는 LG 트롬 플러스가 차지했네요.

기존 트롬은 3개였던 터보샷이 5개로 늘어나면서 내부에 빈틈없이 강력할 물줄기가 쫘아아아악!!

그리고 6개의 모션이 더해지면서 세탁 시간, 전기세, 물의 사용량 또한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이러한 소식들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워킹맘 분들은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되겠죠?

여기에 세탁기 핵심 부품인 HDD는 무려!!! 10년 동안 무상 보증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자녀들이 많은 가정에서는 이만한 제품이 없을 것 같네요 ㅎ

 

 

4번째로는

두구두구두구두구~~~

LG시그니처

4위는 바로바로 LG 시그니처입니다.

LG 시그니처는 원래 건설사 및 가구회사에서 국내 빌트인 시장을 주도 해왔는데요 

이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들 발 빠르게 이 추세를 타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겠죠??

 

5번째로는 

바로바로 바로바로!!!!

LG 롤러블 TV

대망의 5위는 LG 롤러블 TV가 차지했네요

기술이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티비도 점차 새로운 기술들을 도입하기 시작했는데요

이제는 티비가 접혀서 수납도 가능하다고 얘기가 나오는데요 

 이사할 때 옮기기 불편했던 티비걱정 한번에 덜 수 있겠네요 ㅎㅎ

 

이상 이렇게 몇 가지 LG 제품들을 훑어보았는데요 

우리나라 기술이 이렇게 빨리 발전하는 걸 보면 추후 5년 후에는 어느 정도 기술력을 가질까

감히 상상해보게 되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