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놀아 달라고 꾹꾹이를 시전하던 녀석 때문에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일어났다.

(망할 녀석- -)

근데 또 귀여워서 뭐라 하지는 못하겠더라

저 사진처럼 애교부리는데 뭐라 할 수 있는 사람 있으면 댓글 남기셔여 ㅋㅋㅋㅋ

똑같이 젤리한테 전해드리구 반응 알려드릴게여 ㅋㅋㅋㅋ

저렇게 누워서 말똥말똥 내 눈을 쳐다보면서 밥 달라고 '앙!! 앙!!'대던 녀석 

나는 곧바로 집사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사료를 밥 그릇에 부어주었고 녀석은 허겁지겁 먹기 시작했다.

밥을 다 먹고 배가 불러서 기분이 좋아졌는지 후다다닥 뛰어다니기 시작했고 

나와 여자친구는 그저 바라보고 있었다. 

한참을 뛰어 놀던 녀석은 지쳤는지 여자친구 쪽으로 오더니 만져달라고 무릎에 턱 하고 누웠는데 .

 

처음엔 그르릉 소리를 내다가 안내길래 자나 싶어서 얼굴 쪽에 카메라를 대고 찍어보니 이렇게 멍을 때리더라 ㅋㅋㅋ

너무 웃겨서 우리는 5분 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그 후로 녀석은 자연스레 그 자세로 잠에 들었고 몇 시간이 지나서야 다시 일어났다

아직 아기여서 그런걸까 일어나자마자 다시 밥을 찾기 시작했는데 

갑자기 장난끼가 발동한 나는 사료 한알을 들고 줬다 뺏었다를 2번 정도를 반복하였고

3번째에 진짜 줘야지 하고 손을 뻗었는데 갑자기 손가락을 물어버렸다.

물린 손가락에서는 피가 줄줄 나기 시작했고, 여자친구는 나보고 병원에 가자고 나를 끌기 시작했다.

당시 젤리는 아직 너무 어려서 광견병 주사를 안 맞았는데 

나도 내심 불안해서 병원에 가는 것을 찬성했다.

중국 병원 

가서 처음으로 응급실로 접수를 넣었고 다행히도 대기줄이 없어서 바로 진료를 볼 수 있었다

의사는 보자마자 경위를 물어봤고 나는 있는 그대로를 의사에게 말해 주었다.

추후 의사는 주사를 처방해주었는데 기간을 두고 총 5방의 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알겠다고 한 후에 나는 주사액을 들고 주사실로 가서 첫번째 주사를 맞았다

너무 어이없이 물려서 주사가 아프다고 느껴지지도 않았다.

추후 보험을 신청하기 위해서 영수증은 꼬박꼬박 놔뒀는데 

머릿속에서 어이가 없다는 생각이 자꾸만 맴돌았다.

다음에는 이런 일 없도록 조심해야지..

 

'젤리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젤리가 사용중인 용품 대공개!!  (0) 2019.05.17
#3 젤리의 테이블 사랑 ♥  (0) 2019.05.09
#2 젤리가 피부병??  (2) 2019.05.08
#1 젤리 집에오다!!!  (0) 2019.05.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