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편 내용: 처음 집에 데리고 온 젤리의 코에 점 같이 털들이 없다??

중국의 동물병원

전날 처음 데리고 온 젤리의 코 상태가 뭔가 심상치 않아 보여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바로 동물병원으로 직행했다

당시 젤리를 담을만한 케이지도 없어서 그냥 담요에 김밥처럼 둘둘 싸서 병원으로 직행했었다.

그 와중에 젤리는 처음가는 병원을 알기라도 하는 것처럼 몸을 바들바들 떨어댔고

나 조차도 중국에서 동물병원을 처음 가는거라 심히 걱정됬다

병원 대기실

그래도 다른 방도가 없기에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동물 병원으로 입성!!

들어가자마자 입원해 있는 다른 동물들이 짖는 소리가 들려왔고 나는 더욱더 긴장하기 시작했다

머릿속에는 온통 젤리에 대한 걱정뿐이었고 잠깐이지만 귀에서 '삐~~~'소리가 귀를 메웠다

여자 친구와 대기하는 동안 우리는 정밀 검사를 받냐 마냐에 대해 상의하였고

결국 정밀 검사를 받는 걸로 결정되었다.

검사실

어느덧, 기다리다 보니 우리 차례가 와서 나는 접수대에 가서 젤리의 이름과 내 전화번호를 간호사에게 알려주었고

여자 친구는 젤리를 검사대에 올려놨다.

젤리를 본 의사 선생님은 "음~일단 링웜 같은데요"라고 말하였고 우리는 각가지 검사를 해보고 싶다고 요구했다.

그 상태로 몇 명의 간호사들이 와서는 젤리의 피를 뽑고, 항문에 면봉을 넣고, 입에서 타액을 채취해서 검사실로 향했다

우리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두려워서 여자 친구와 나는 두 손을 꼭 잡고 기다렸었다.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검사 결과가 나왔고 그 결과를 보시던 의사 선생님이

"예상대로 링웜이네요, 일단 귀에도 기생충이 검출 됐습니다, 나머지는 이상 없네요."라고 말씀하셨고

링웜의 감염 부위를 하나하나 짚어 주셨다.

젤리의 왼발 +오른 발도 비슷한 증상

감염 부위가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놀랐는데 그래도 약만 잘 바르면 1~2달 사이에 낫는다고 말씀하셨다

나와 여자 친구는 다행이다라고 연발 외치면서, 약은 어떤 것을 처방받을 거냐라는 것에 대해 상의하였다

그래도 자기가 키우는 새끼가 아프면 뭔들 못하리, 나는 당시 젤리를 데리고 온다고 내 생활비조차도 부족했지만

몇일 좀 덜 먹으면 되지 하고 그자에서 "필요한 약 다 주세요! 비싸고 약효 좋은 걸로 요!!"하고 말했다.

아직까지 그때의 생각을 해보면 그때는 무슨 패기로 저랬을까 하고 생각한다 ㅋㅋㅋ

그 후, 의사는 약 진열장에 가서 귀에 기생충을 죽이는 약과, 기생충들이 싸 놓은 변(?)등을 씻는 약과

링웜 환부를 치료하는 약을 샀다.

한국에 있을 때 고양이를 키워 본 적이 없었던 나는 고양이 약 값은 얼마나 할까 했는데 생각보다 적게 나왔다

대략 한국돈 4만원 정도+검사비 5만원 총 9만원 정도의 비용이 나왔다.

집으로 돌아온 우리는 젤리를 바로 잡아서 약을 뿌려대기 시작했다, 녀석은 뭐가 그렇게 좋은지

내 손과 여자 친구 손을 번갈아 가면서 핥아대기 시작했다.

그런데 환부를 찾으면 찾아갈수록 너무 많았다. 귀, 입, 손, 발, 등 다행히도 배 쪽은 없었지만 그래도 많이 걱정되었다

약을 바르던 우리는 너무너무 화가 나서 고양이를 판 사장한테 전화를 해서

"당신 집에서 데리고 온 고양이 오늘 동물병원 데리고 가 봤더니 피부병 하고 귀에 기생충이 있다네여! 이거 어떻게 하실 거예요!!!"하고 막 성질을 부렸는데

예상과는 다르게 사장은 부드러운 어톤으로

"그러면 내가 약 효능이 있는 샴푸하고 몇 가지 약을 줄 테니 발라주고 부족하면 말해요"라고 하길래

거듭 네!! 네!! 하고 대답했다

다행히도 약은 걱정할 필요가 없어져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약 바르다 잠든 젤리

 약 바르다 녀석도 피곤했는지 이 상태로 잠에 들어버렸다

나와 여자 친구는 젤리가 혹여나 깰까 작은 소리로 큭큭 거렸고

나와 여자 친구도 얼마 지나지 않아 젤리를 안고 잠들었다.

 

 

 

다음화 예고!!!!

 

테이블이 좋아요~~

젤리의 테이블 사랑 ♥

'젤리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젤리가 사용중인 용품 대공개!!  (0) 2019.05.17
#4 광견병 주사 맞다?!!!  (0) 2019.05.13
#3 젤리의 테이블 사랑 ♥  (0) 2019.05.09
#1 젤리 집에오다!!!  (0) 2019.05.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