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 링웜

저번화 이야기:링웜의 걸렸던 젤리 병원 다녀오다!

집에서 바라본 풍경

아침에 창밖을 봤더니 햇빛이 강하게 내려쬐고 있었다. 

어제 밤 젤리가 내 옆에 꼭 붙어 자서, 나도 모르게 잠결에 젤리를 의식하는 바람에 잠을 설쳤다.

원래 고양이 집사가 되기란 이렇게 험난한 여정이었던가....

나는 젤리를 키우기 전까지 고양이는 단 한번도 키워본 적이 없다 

그래서 그런지 동물이 이렇게 붙어 자는 것이 나에겐 익숙하지 않다ㅠ

여자친구는 옆에서 "원래 고양이 키우면 몇일동안 그래~"하고 얘기하였지만 

나는 눈을 반쯤 감고"그런가보다 ㅠ"라고 대답하였다.

그 와중에 젤리는 벌써부터 집에 익숙해졌는지 우당탕탕 뛰어다니기 시작했다.

그렇게 뛰어다니는 녀석을 보고있다가 문득 '약을 발라줘야겠구나'하고 생각이 났고 

그 자리에서 뛰어다니는 젤리를 잡아서 내 무릎에 앉혀두고 약을 발라주기 시작했다.

오늘 저녁에 깔때기(?)가 오기 때문에 약이 마를 때까지 안고 있어야 했지만 내심 싫지는 않았다.

찌리릿~~~~

계속 안고 있었더니 이 녀석은 나를 싫어하기라도 하듯 나와 내 여자친구 배개 사이로 가서는 저렇게 날 째려보았다.

더욱더 웃긴건 저렇게 째려보면서도 자기 이름을 불러주면 '앙!!'하고 대답했다

어려서 그런가 '야옹' 소리가 아닌 '앙!!'이라는 소리를 냈는데 너무 귀여운 나머지 아침 줄 시간이 되기도 했고 해서 

바로 아침을 그릇에 부어주는데 우당탕탕 뛰어내려와서 허겁지겁 먹어대기 시작했다. 

집에 '찹찹찹찹'(젤리가 밥 먹는 소리)소리가 계속됬고 그 그릇을 다 비운 후에서야 끝이 났다.

침대 옆에 있는 간이 테이블

밥도 잘 먹고 해서 그런지 녀석은 손을 핥으며 갑자기 침대 옆에 있는 간이 테이블로 가더니 

저렇게 발도 대지 않은 상태로 엎어졌다ㅋㅋㅋ 

그 상태가 편했던건지 바로 눈을 감고 잠에 들었는데 

더 웃긴건 아무리 흔들어도 깨지 않았다, 그저 만져주면 일명 '골골'댈뿐 미동도 하지 않았다.

우리는 이 녀석이 자는동안 여러가지 장난을 쳤는데그 중 하나는 짝퉁 퓨마 만들기였다.

짝퉁 퓨마 만들기란 먼저 이 녀석을 옆으로 눕혀서 퓨마 로고 처럼 모양을 만드는 것 이였는데

우리는 일명 '젤마'라고 이름 지었다 ㅋㅋㅋ

 우리의 장난이 계속되자 녀석은 귀찮았는지 '으응!!!'이라는 소리를 냈다.

우리는 "알았어~그만할게"라고 하며 장난을 그만두었다

2시간 정도가 지났을까 젤리가 만족한 얼굴로 일어났는데  그 테이블에서 움직일 생각을 하질 않았다.

원래 저 간이 테이블은 내가 간단히 티비를 보면서 커피를 놓을 때 쓰는 테이블이다 

하지만 녀석이 자기 자리인듯 자기 장난감을 죄다 물어서 테이블로 올려놓는 걸 보니 

이제 당분간 커피를 계속 들고 있어야 겠구나 생각이 되었다.

뭐 그래도 고양이 집사니까 이 정도는 감수해야지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후로 누구도 젤리가 몇일동안 밥 먹을때와 화장실 갈때를 제외한

모든 시간을 저기에서 보낸걸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ㅋㅋㅋ

 

 

'젤리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젤리가 사용중인 용품 대공개!!  (0) 2019.05.17
#4 광견병 주사 맞다?!!!  (0) 2019.05.13
#2 젤리가 피부병??  (2) 2019.05.08
#1 젤리 집에오다!!!  (0) 2019.05.07

+ Recent posts